1. [영업정보][견적확인]에서 대략의 견적가를 확인하세요.
2. 작업용 데이터(gerber,좌표 등)를 up_load하고 <주문하기>를 누르면 <주문대기>됩니다.
(영업부에서 데이터 확인 후 확정견적가를 드리고 승인해주시면 <주문승인>됩니다.)
3. 영업부에서 확정견적가를 작성하면 [마이페이지]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4. [마이페이지]에서 확정 견적가를 확인하신 후 <주문승인>하시면 최종 주문 됩니다(취소불가).
5. 신용카드,계좌이체를 통한 결재를 하실 수 있습니다.
(월말 일괄결재는 영업부에서 확인 후 조정됩니다.)
6. 작업과정은 [마이페이지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(<설계><조립>은 성남에서 <제조>는 인천에서 진행 됩니다.)
7. 주문별 최종제품은 생산관리부에서 출고하여 배송에 전달 합니다.
8. 제품은 택배사 혹은 영업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됩니다.